top of page

전문반 안내


댄스 전문반 안내

나타라자 댄스 전문반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댄스에 특화된 클래스 입니다. 자율적인 분위기에서 여러 학원 선생님들의 지도 아래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 인지하며 깨우쳐 나가는 클래스 입니다. 또한 댄스 퍼포먼스팀인 '나타라자V'로 대회나 공연 활동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중학생부터 고2학생들까지" 입시반으로 오기전에 실력을 향상시키는 교두보 역할

중학생, 고1,2학년 학생들은 [전문반]으로 댄스실력향상에 포커스가 맞춰지며, 대회 출전 경험, 수상 이력등 본인의 커리어를 향상 시킬 수 있는 활동을 겸 하기도 합니다. 또한 고3이 되어 입시반에 편입되기 전에 미리 실력 향상을 통해 입시에 대비 할 수 있도록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반입니다.


"고3학생들은 입시반으로 편입"

고3학년 학생들은 자동으로 [입시반]으로 편입 되며, 입시 및 진로에 포커스가 맞춰집니다(개인 진로에 따라서 그대로 '전문반'으로 남아서 활동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수업내용

나타라자 아카데미의 기초 클래스들 부터 댄스 클래스들 까지 모든 댄스 클래스를 수강 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표에 있는 전문반(종합반) 전용 수업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금액 (첫 수업일로 부터 한달간)

420,000원

신청방법

전문반은 반드시 대면 상담후에 수강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상담예약을 미리 하셔야 하며, 상담 예약은 온라인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 하셔야 합니다.

** 원활한 상담 진행을 위해 반드시 상담 예약을 미리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내방하시기 전에 전문반에 대한 문의사항은 나타라자 아카데미 카카오톡 , 또는 전화 051-816-0305 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Recent Pos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