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디션반 / 실용음악입시 안내


나타라자 아카데미 오디션반 안내

실력있는 엔터테이너를 양성하기 위해 만든 나타라자 아카데미 오디션 클래스입니다.

오디션을 준비하고 싶은데,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고 자신의 레퍼토리에 한계를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클래스 입니다.


클래스 수업내용

- 오디션반

GX프로그램 : 신체단련과 체력증진 및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보컬 수업 : 노래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보컬수업을 진행하고, 오디션용 보컬 레퍼토리를 늘려나갑니다.

댄스 수업 : 댄스 정규 클래스를 2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댄스커버, 보컬커버등의 미션 형태의 수업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퍼포먼스를 준비하기도 합니다.


수강 금액(수업시작일로 부터 한달간)

420,000원


영상이나 사진을 이용한 다양한 피드백과 함께 프로필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프로필 영상 예시 입니다.

*학생에게 허락을 받은 후 게재한 사진과 영상입니다


오디션반 신청방법

"오디션반"의 경우 오디션반 담당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상담 일정은 카운터에 문의주시거나, 학원 공식 카카오톡으로 상담예약이 가능합니다 ^^

전화 ( 051-816-0305 ) 또는 [나타라자 카톡 서비스]로 예약 접수하셔도 됩니다.

학원생들은 담당선생님을 통해서 상담 예약을 하셔도 됩니다.


* 나타라자 아카데미 오디션반은 원활한 관리를 위하여 소수정예로만 운영됩니다. (정원 20명 이하)


실용음악(보컬) 입시 안내

실용음악 입시는 주2회의 수업이 1:1 개인레슨(회당 1시간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입시 보컬 : 수강 금액(수업시작일로 부터 한달간)

420,000원

수업내용

기초보컬 : 호흡, 발성과 같은 기초적인 보컬수업입니다.

보컬수업 : 실기시험에 대비한 기본 수업입니다.

입시보컬 : 실기시험에 실제로 선보일 작품의 트레이닝 수업입니다.

Live : 실제 레코딩 수업을 해보거나 촬영을 통해서 자신의 실력을 모니터링 하는 과정입니다.

신청방법

1차 상담의 경우 카운터에서 진행되며 기본적인 가격이나 수업스케줄에 관한것만 상담이 진행되며, 좀 더 심도깊은 상담을 원하실 경우 예약자에 한하여 선생님과 상담이 진행됩니다.

** 원활한 상담 진행을 위해 반드시 상담 예약을 미리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학원으로 상담예약( 051-816-0305 )을 하셔도 되고, [나타라자 카톡 서비스]로 예약 접수하셔도 됩니다.

학원생들은 담당선생님을 통해서 상담 예약을 하셔도 됩니다.



Recent Pos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