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초보자 프로그램 안내



나타라자 아카데미의 입문자들을 위한 프로그램 안내 입니다.

입문반은 댄스기초반안무기초반, 댄스GX가 있습니다.

- 댄스기초반(Dance Foundation)

댄스 파운데이션 클래스에서는 춤을 추는데 있어서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각종 요소들(팔동작, 스텝, 리듬 등등)을 하나씩 배워나가는 클래스 입니다.


하나의 동작을 세부적으로 풀어서 가르쳐 드리고 있으며, 이를 응용하거나 바꾸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구사할 수 있는 동작이나 리듬감 같은 기본 개념들이 하나씩 늘어나면 다른 장르의 춤을 추거나 안무를 할때 굉장히 큰 도움이 되므로 초보자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클래스 입니다. (초보자 뿐만 아니라 춤을 오래 배운 친구들도 기초를 더욱 더 탄탄하게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듣는 경우가 많은 클래스 입니다.)

( 댄스기초반 수업영상 )

월 100,000원

- 안무기초반

안무기초반에서는 초보자들을 위한 안무 수업이 진행되는 클래스 입니다.


기존에 있던 기본기를 가르쳐주는 "댄스기초반" 클래스가 트레이닝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었다면, 안무기초반에서는 안무가 선생님이 기초 동작들을 노래에 맞춰서 새롭게 구성한 안무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외국곡으로 수업이 진행되기도 하고, Kpop으로 수업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난이도가 낮고 짧은 안무의 형태로 수업이 진행되므로 초보자라고 하더라도 외우고 익히는데에 무리가 없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학원 영상을 시청하시면서 너무 어려워 보인다거나, 도저히 따라갈 엄두가 나지 않으셨던 분들을 위한 클래스이므로, 입문안무반에서 어느정도 실력을 향상시키시고 적응을 하신뒤에 다른 정규반으로 도전을 하시면 댄스 라이프를 즐기시는데 더욱 도움이 되실꺼라 봅니다.

( 안무기초반 수업영상 )


* 영상에 있는 리스트버튼을 클릭하시면 다른 영상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월 100,000

- 댄스GX

근력강화 및 부상 방지를 위한 단체 트레이닝 수업입니다. 춤을 출때 자주 쓰는 근육 위주로 맨몸 운동을 기초로 한 트레이닝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다이어트를 위한 몸매 관리와 체력 및 근력강화를 위해 많은 학생들이 오랫동안 수강하는 클래스 입니다.

( 댄스GX 트레이닝 영상 )

*댄스GX만 단독수강불가 다른반과 함께 수강하셔야 합니다.

-기초반 패키지-

댄스GX + 댄스기초반 + 안무기초반 : 월160,000원

전화 문의 : 051-816-0305

Recent Posts
bottom of page